RIA 2조 삼성전자 매수 — 엔비디아 팔고 한국 반도체 담은 이유
글로벌 RIA 투자자문사들이 엔비디아를 매도하고 2개월 만에 삼성전자에 2조원 넘게 유입했다. 단순 리밸런싱인지 구조적 전환인지 수급 흐름을 분석했다.
글로벌 RIA 투자자문사들이 엔비디아를 매도하고 2개월 만에 삼성전자에 2조원 넘게 유입했다. 단순 리밸런싱인지 구조적 전환인지 수급 흐름을 분석했다.
코스피200에서 87조원 순매도를 기록한 외국인이 특정 섹터는 조용히 사들이고 있습니다. 방산·원전·조선·로봇 섹터에서 외국인 역발상 매수가 포착된 배경과 시사점을 정리합니다.